우주비행선

펭수 다이어리~펭펭!! 선물받은 날~=^0^= 본문

카테고리 없음

펭수 다이어리~펭펭!! 선물받은 날~=^0^=

조은 별나라 2020. 9. 23. 00:09

 

펭수 다이어리

 

와~~ 오늘 펭수 다이어리 선물 받았어요*^0^*

저 너무 너무 행복해요♡♡  정말 기분이가~~♬♪♩♪룰루랄라~^^

아~ 좋다 너무 좋다 정말 좋다요~~!

 

 

 

 표지가 노란색이에요 그래서 더욱더 이쁘고 사랑스럽네요

귀요미 펭수! 러블리한 펭수!

 

 

 

오~펭수가 인사를 하고 있어요 역시 예의바른 펭수^^

남극에서는 덩치가 크다고 친구들이 왕따?!를 했나봐요

펭수 외로웠겠어요ㅠㅠ 그래도 지금은 행복한 펭수 칭구도 펜도 엄청 많으니까요~

영원한 우리의 칭구 펭수!

 

 

 

 

세상에나 드레스에 화관까지@.@

무얼 입어도 걸쳐도 써도 안써도 펭수는 다 이뽀~♡

 

 

 

 

맞아요ㅎㅎ 한 명도 빠짐없이 펭수의 매력이 다 빠지지요

펭수를 알고 좋아하지 않을 사람이? 없을 거에요 3번만 보면 그 다음에는 푹~~^^

존경하는 인물 방탄과 '나 자신' 역시 자신감 충만한 펭수!

가장 힘들었던 때가 남극에서 헤엄쳐 올때라고 하네요 ㅎㅎ 어깨 조물조물 펭수 힘들었겠어요

 

 

 

 

오~~ 펭수는 랩고 댄스도 노래도 센스도 넘치고 예의도 바르고

위로도 용기도 힘도 주공 웃음도 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말 멋져요!

 

 

 

도입부에 펭수 시리즈가 소개가 되어있네요 엣헴엣헴 신이나~ 눈치 챙겨!

기억나요 영상에서 보았던 펭수의 모습^^

펭수가 손을 들고 있는 사진 볼대 마다 정말 저도 모르게 손이 올라가요ㅎㅎ

 

 

 

'..펭귄 있지 않습니까?~~'

펭수 특유의 목소리와 톤이 들리네요ㅋㅋ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운 펭수♡

남극에서 BTS를 목표로 스위스에서 부터 헤엄쳐온 펭수 꿈도 용기도 대단하죠^^

 

 

 

 

달력에도 저렇게 펭수의 포즈가 다양하게 중간 중간 있어요

펭수 굿즈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펭수꼬는 뭐든지 제대로 만들어서 소장가치를 높인다는 점!

그리고 자이언트 펭수라 그런지 다른 굿즈들 보다 크게 제작이 되어서 펭수 굿즈만의 특별함이 있어요

여튼 펭수는 다 좋아~~요*^^*

 

 

 

 

아~~아시는 분은 다 아시는 펭수의 엣헴 송♬♪

신이나~신이나~엣헴엣헴 신이나~어이어이어이!!

요들송도 기억나네요 '저 알프스에 꽃과 같은 스위스 아가씨~~'

펭수 공개 오디션에서 불렀던 요들송~ 잠시 머물던 스위스에서 배웠다고 하죠~

 

 

 

 

펭수는 명언도 참 많아요~어떻게 10살 머리속에서 그 많은 명언이 쏟아져 나오는지..신기신기@0@

아마 마음이 예쁘고 순수해서 그런거 같아요 간혹 펭수가 함부로 말하는 순간이 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에요 펭수는 아직 10살이고 그래서 순수하게 나오는 말을 하는 거지요

전혀 버릇이 없는게 아니랍니다^^ 자신감이 충만해서 그래요ㅎㅎ

오~~사인도 너무 귀요웡♡ 갖고 싶당~~~~펭수 사인!!!

 

 

 

내가 나 자신일 때 제일 좋은 겁니다♥ 오키~알았어 펭수 기억할께~^^

 

 

 

 

펭수를 좋아하는데 나이는 상관없어요.

99살도 됩니다. 100살도 됩니다. 102살도 돼요. 사랑은 나이 불문! 국경 불문!

 

알아 그래서 펭수가 참 좋아~펭수♡곱하기 백,천,만~~~쭉~^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