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네이처퍼블릭 여름 준비 세일! 데일리 베이직 팔레트와 크레용립루즈 본문

소소한일상

네이처퍼블릭 여름 준비 세일! 데일리 베이직 팔레트와 크레용립루즈

조은 별나라 2022. 6. 23. 21:48

네이처퍼블릭 여름 준비 세일을 하고 있어요.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저도 구경하다 아이 섀도랑 립 루주 하나씩 구매했어요.

낱개로 한개만 사려고 했더니 직원분이 팔레트 추천을 해주셨는데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데이리 베이직 팔레트 04 코랄 가격은 5.900원! 정말 저렴하죠@.@ 

색상도 무난하고 튀지 않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첫 번째 색이 '클리터 코랄'  은은한 펄감이 정말 매력 있어요.

두 번째는 라이트 코랄 연한 색으로 베이스로 깔아주면 좋을 거 같아요.

세 번째가 미디엄 코랄 아마 이 색을 가장 많이 사용할 거 같은 예감이^^

네 번째는 다크 코랄로 눈 주위뿐 아니라 코나 턱에 명암을 줄 때 사용하면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색이 연해서 손등에 발라보았는데 사진으로 표시가 나지 않아 찍지 못했어요 ㅋ)

 

 

바이플라워 에코크레용 립 루주 02 베리 핑크ㅎㅎㅎ

발림성이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가격은 3.900원!

이걸 입술에 바르면 정말 아실 거예요 베리 핑크라고 한 이유를요.

오렌지 코랄과 고민하다 올만에 핑크 발라보자 하고 구매했는데

살짝 뜨는 느낌! 아직은 제가 어색해서 그렇게 느낄 수도 있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색도 맘에 들어서 알차게 구매했네요^^

현재 네이처퍼블릭이 여름 세일에 들어가서 저도 사이트 가보니 가격이 아주 저렴하더라고요.

좀 더 보고 필요한 거 있음 구매하고 선물도 하고 일석이조 ㅎㅎ

잇님들도 올여름 알차게 준비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