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하나님의 교회 교리가 기성 교단들과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본문

진짜와 진실/하나님의 교회 진리와 어여쁜 봉사소식

하나님의 교회 교리가 기성 교단들과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조은 별나라 2022. 8. 22. 23:16

하나님의 교회 교리는 왜 다른 교회들과 다른가..?! 하는 점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수많은 거짓 교리와 거짓 선지자가 나올 것을 미리 경에 예언해주셨습니다. 그 가운데 진리를 행하는 교회도 있고 거짓 교리를 진리인 것 마냥 속아 지키는 교회들도 허다합니다. 이러한 내용을 예수님께서 이천 년 전 제자들에게 가르침 주신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교리, 왜 다른 교회들과 이렇게도 다릅니까?

하나님의 교회 교리 내용은 여타 기성 교단들과 차이가 많다. 같은 성경을 보면서도 왜 이토록 차이가 많은 것일까? 하나님께서는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이러한 이치에 대해 설명을 해

infowmscog.com

 

가라지는 곡식과 비슷한 잡초입니다. 어릴 적  해마다 부친을 도와 곡식 가운데 자란 가라지를 뽑아내어 버리곤 했습니다. 잘 뽑히지 않는 가라지를 뿌리까지 뽑기란 매우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유독 가라지를 싫어하는 제게 예수님의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는 깊은 깨달음을 줍니다. 

 

 

-가라지(불법)를 싫어하신 예수님-

비유 가운데 등장하는 씨를 뿌린 인자는 해석에서 예수님으로 밭은 세상,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 가라지를 뿌린 자는 원수(마귀),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입니다. 추수 때는 세상 끝으로 추숫군인 천사들은 가리지를 먼저 거두어 불에 사르고 알곡은 곳간에 넣는다고 하셨습니다. 해석에서 불사름을 당하는 가라지는 불법을 행하는 자들로 그 결과가 풀무불(지옥)에 던져지게 됩니다.

 

가라지의 비유를 설명하여 주소서.. 좋은 씨를 뿌리는 이는 인자요 밭은 세상이요 좋은 씨는 천국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는 악한 자의 아들들이요 가라지를 심은 원수는 마귀요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추수꾼은 천사들이니..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마 13:36~42)

 

불법을 행하는 자(가라지)는 결단코 천국에 들어오지 못합니다(마 7:21~23). '나는 믿는 믿음이 있노라, 선지자라' 한들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다 떠나가라 경고하셨습니다. 불법을 행하면서 하나님의 백성인척 착각 하는 자들의 결말은 결국 하나님께 외면받아 천국 곳간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반대로  하나님의 법을 행하는 사람은 알곡이 되어 천국을 선물로 받게 됩니다. 그러면 이제 좋은 씨가 되어 천국에 입성하는 알곡이 되는 진리가 궁금해집니다.

 

-초대교회 신앙을 찾아서-

그렇다면 우리는 현재 어떠한 신앙을 가져야 할까요?! 가라지 복음이 뿌려지기 이전의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지키신 진리, 초대 사도들이 행했던 진리를 찾아 그대로 행한다면 하나님께 잘했다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움을 입었으니'(엡 2:20). 주신 말씀처럼  가라지(불법)가 뿌려지기 이전의 초대 신앙이 바로 우리가 지금 알곡이 되는 진리입니다.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예수님께서 지키시고 사도들이 지켰던 주간 절기 일곱째 날 안식일(눅4:16, 마 12:8, 행 17:2)

◆죄사함과 영생의 진리 유월절> 예수님께 십자가 운명하시기 전날 저녁에 제자들과 함께 친히 세우신 생명의 진리(마 26:17~19,26~28/눅22:7~8,15,19~20/고전 5:7~8)//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서 유월절 폐지! 현재 하나님의 교회만이 유일하게 지켜지고!

◆머릿수건 규례> 예배드릴 때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자는 쓰지 말라는 초대교회 진리(고전 11:1~6).

◆성령 받는 오순절, 초막절> 성령을 충만히 부어주시는 절기(행 2:1~4, 요 7:2,37~39).

 

 

초대 교회는 안식일, 유월절, 머릿수건 등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주신 가르침을 그대로 고수했습니다. 주신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지 않고 그대로 지켰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알곡이 되는 새 언약 진리는 모두 버리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및 사순절 등을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과연 이러한 가라지 복음을 하는 자들이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성경은 절대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지 말아야 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말을 너희는 가감하지 말고 내가 너희에게 명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의 명령을 지키라'(신 4:2)

 

불법을 행하는 자,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는 자 절대 천국에 들어올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오히려 경의 기록된 모든 재앙을 받으리라 하셨으니 이제는 가라지 신앙은 버리고 초대 신앙을 지키는 알곡으로 변화되어야 할 때입니다. 그리하여 천국 곳간에 들어가 하나님께서 주시는 넘치는 축복을 받는 지혜로운 하나님의 백성이 될수있습니다. 초대 신앙을 고수하는 유일한 장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기는 시온이 바로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