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영원한 행복(영생)을 얻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입니다. 본문

진짜와 진실/새언약 유월절 ☜(゚ヮ゚☜)

영원한 행복(영생)을 얻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입니다.

조은 별나라 2023. 3. 10. 00:44

천국은 어떤 곳일까요?(영생, 행복 가득)

 

성경은 천국을 사망과 고통이 없는 곳, 아픔과 슬픔도 없는 곳이라 기록하고 있습니다(계 21:4). 천국은 영생과 기쁨, 즐거움과 행복만이 영원한 곳이라는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가고 싶어 하는 장소가 바로 천국입니다. 만약 우리가 이 땅에서 죽지 않고 영원히 살 수 있다면 행복할까요? 그렇다고 대답하는 사람은 아마 없을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사는 지구는 고통과 괴로움의 연속이니까요. 잠시 잠깐의 즐거움은 있겠으나 롤러코스터처럼 고난의 연속선에 있는 것이 우리네 인생살이입니다. 반면 천국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픔도 고통도 없는 세계입니다.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만 누리고자 한다면 꼭! 해야 하는 한 가지 중요한 진리가 있습니다. 바로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영원한 행복을 원한다면 예수님의 유언을 기억하자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시는 자가 생명을 얻는다고 하셨습니다.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다면 우리는 이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사망의 몸을 영생체의 몸으로 만들어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영생의 실체이신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게 해 주시려는 예수님의 사랑과 가르침을 깨우쳐야 합니다. 이 말씀을 믿었던 열 두 제자는 마가의 다락방에서 새 언약으로 세우신 유월절을 지키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다고 하였으니 사망하는 우리의 몸으로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이 땅에서 영생을 준비한 자들만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영원한 생명을 주리라 하신 예수님의 유언을 알려하지 않습니다. 이 천년 전 예수님께서 십자가 짐을 짊어지는 고통으로 세우신 언약 '최후의 만찬'으로 알려진 유월절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유월절의 중요성을 간과합니다. 그 이유는 종교암흑세기를 지나 1600년 동안 감추어 있었기에 때문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영생을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유월절을 깨닫고 지켜야 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인류가 죽음의 고통으로 신음할 때 하나님께서 다시 재림하셔서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습니다. 말일에 '무화과나무의 비유' 예언 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 시온(하나님의 교회)을 재건하시고 유월절 진리를 회복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만이 현재 온전히 새 언약을 지키며 전하고 있습니다. 인류를 너무도 사랑하시기에 두 번째도 육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님! 다시 허락하신 생명의 진리 유월절이 다음 달에 지켜집니다. 금번 유월절 축제에 동참하셔서 영생 얻고 영원한 행복만 가득한 천국에 모두 함께 입성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