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홈 디저트 도전!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맛의 재탄생!! 본문

소소한일상/보고 듣고 도전하기~🍭

홈 디저트 도전!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맛의 재탄생!!

조은 별나라 2021. 3. 7. 14:57

 

 

 

즐거운 주말 저희 집에 또다시 얼굴을 내비친 어여쁜 이쁜 조카들이 왔답니다. 오늘은 둘째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천국 가면 아이스림 성을 만들 거래요ㅎㅎ) 홈 디저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지난번 왔을 때도 빙그레 바닐라맛 사서 사과랑 바나나 넣고 만들어 먹었는데 정말 별미예요@.@ 사과가 아이스크림의 단맛과 느끼함을 상큼하게 잡아주어서 저도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답니다. 그럼 준비물부터 만드는 과정 설명해드릴게요~ 꼬꼬마들이 빨리 만들어 먹자고 해서 만드는 과정을 찍지는 못했어요. 아쉽지만 결과물만 ㅋㅋ 보이는 점 양해해주세요~=^^=

 

 

-재료 준비(3인 기준)-

 

빙그레 바닐라 오리지널 아이스크림, 잘 익은 사과1개, 바나나 1개, 시각적인 효과를 위한 딸기 5개!, 키위 2개, 막대과자, 초콜릿! 마카롱, 다이소에서 구매한 유리그릇 (가격이 개당 천원).

 

-만들기-

 

모든 준비 과정은 아이들이 직접 썰고 아이스크림 넣고 데코 했어요. 꼭~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더 맛있고 함께하니 즐거운 시간이 된답니다^0^

 

1. 사과를 작게 썰어주세요.

2. 바나나는 살짝 어슷썰기 해서 준비.

3. 딸기는 아이들이 원하는 모양으로 자유롭게 썰도록 맡겨주기.

4. 아이스크림은 재료가 준비되는 중간쯤 꺼내놓으세요(너무 얼어있음 아이들이 떠내기가 어려워요)

5. 유리컵과 마카롱 등 준비해주시고 자유롭게 장식하도록 해주세요~

6. 아이들이 데코 하는 동안 위에 뿌려줄 초콜릿을 녹이시면 됩니다.

 

-완성작 눈으로 감상해보세요-

 

 

와~ 정말 맛있어요@.@ 설빙 가면 딸기, 인절미, 멜론 등 다양하잖아요. 그런데 사과 요거요거 진짜 별미예요. 첨에는 저도 조금 먹으려고 작은 컵에 담아 달라고 했다가 두 번째 먹을 때는 큰 그릇 꺼내 주었답니다 ㅎㅎㅎ 정말 믿고 함 잘 익은 사과 넣어서 함께 떠먹어보세요~ 진짜 맛있어요^0^ 

 

아! 요 아래 사진은 지난번에 처음 만들어 보았던 건데 제가 초콜릿 녹일 때 물을 조금 넣어가지고 모양이 안 나왔어요ㅋ ㅋㅋ 아이들이 하트랑 나비를 표현한 건데.. 그래도 하나라도 스스로 해보면 모양이 어찌 되든 그렇게 만족하고 좋아할 수가 없답니다. 역시 아이들은 순수해요^-^ 

 

 

요렇게 처음과 두 번째 모두 성공리에 맛나게 먹었던 홈 디저트 아이스크림! 제가 먹어보니까 '빙그레 바닐라맛'이 여러 과일 섞어 먹기에는 제격인 거 같아요! 다음에 또 만들어 먹자고 신 메뉴 개발했다고 어린 조카들 엄청 뿌듯해하네요~ 항상 느끼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정말 행복해요♥♬♪ 웃는 모습만 봐도 얼마나 사랑스러운지요=^^= 오면 음식 할 때도 쌀도 씻어 주고 콩나물 씻어 주고, 김치나 양파도 썰어준답니다. 그래서 더 맛있어해요. 더불어 이모가 해준건 다 맛나다고 요리대회를 나가라는...ㅎㅎㅎ^^;; 

 

여러분도 '빙그레 투게더 오리지널 바닐라 맛'으로 아이들과 즐거운 홈 디저트 함께 해보세요~강력 추천!!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