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하나님의 교회 카드 뉴스가 전하는 '하늘 어머니'의 소망! 본문

진짜와 진실/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카드 뉴스가 전하는 '하늘 어머니'의 소망!

조은 별나라 2022. 7. 8. 23:22

https://cafe.naver.com/heavenindependenc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함께... : 네이버 카페

☆안상홍증인회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하나님의 교회 카드 뉴스 '하늘 어머니'-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롭게 카드 뉴스를 재작 했습니다. 재앙으로 신음하는 세상에 소망을 전하라 하신 하늘 어머니! 그  말씀을 따라 요새 하나님의 교회에서 소망의 메시지를 많은 분들께 전하고 있답니다. 갖가지 재난 재해로 지금 세계는 혼돈의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뉴스에서는 날마다 각종 재앙의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시대 절망하는 모든 이들에게 소망을 심어주라 하셨습니다. 

 

우리에게 하늘 소망을 주시는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십니다.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아버지 하나님만 존재한다 믿고 있지만,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영상에 소개된 하늘 어머니는 이 시대 구원자로 이 땅에 오신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창세의 역사부터 요한 계시록의 마지막 예언까지 이루시는 어머니 하나님!

 

 

-'우리' 엘로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우리'의 형상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자 하신 하나님은 두 분의 복수형의 하나님이십니다. 사람을 창조하는 과정부터 함께 하시고 만물을 만드시고 육천년 구속의 역사를 함께 진행해오신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께서도 함께 하셨습니다(창 11:5~7). 엘로힘(하나님들)을 성경은 2500회나 기록하고 있고, 성령 아버지 하나님의 신부가 되시는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어서 시온(https://zion.watv.org/)으로 오라 외치고 계십니다. 

 

이제는 하늘 어머니를 만나야 할 때입니다^^ 어서어서 하나님의 교회로 발걸음 하셔서 내 영혼의 어머니가 되어 주시고 나를 위해 이 땅에 사람으로 오셔서 당신의 모든 삶을 잃은 자녀 찾으시고자 긍휼의 끈을 놓지 못하시는 자비하신 우리의 하늘 어머니를 만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