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하나님의 교회) 본문

진짜와 진실/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을 모르는 이유!(하나님의 교회)

조은 별나라 2022. 10. 11. 23:26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은 많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외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의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먼저 새 언약은 무엇일까요?

 

-성경이 말하는 새 언약-


하나님의 법을 마음에 기록하고 하나님의 백성이 될 것이라 말씀하신 사람들은 새 언약을 지키는 자라 예언하셨습니다.
또 한 가지 주목할 점은 새 언약을 지키는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옳게 알아야 하는 하나님은 누구를 가리키는 걸까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알 것이라 하신 하나님! 이는 '엘로힘'(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입니다. 위에 구절에 기록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입니다. 엘로힘은 복수형의 '하나님들'을 뜻합니다. 새 언약을 지켜 온전히 하나님을 아는 하나님의 백성은 결국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을 뜻합니다.

반면, 새 언약의 법에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니
오직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이 존재한다 주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분명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 예언해주셨습니다. 우리가 바로 섬겨야 하는 하나님은 두 분의 엘로힘 하나님이라는 사실을요.

 

-생명수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이 시대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신부의 입장으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성경 첫 장부터 끝장까지 기록된 어머니 하나님! 이 시대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께로 나아와야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새 언약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하나님의 교회로 오셔서 꼭! 한 번 들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