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하나님의 교회 카드뉴스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은 누구일까? 본문

진짜와 진실/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 카드뉴스 새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은 누구일까?

조은 별나라 2022. 8. 5. 23:16

하나님의 교회 카드 뉴스> 성령시대 새 이름의 주인공 안상홍 님!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

 

성경은 예수님의 재림을 예언하고 있습니다(히 9:28). 이 땅에 다시 육체를 입으실 때, 이전에 사용했던 이름을 버리고 새 이름으로 오신다고 성경은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속의 사역을 새 시대로 구분하십니다. 성부 시대, 성자 시대, 성령시대! 그런데 시대만 구분 지으신 것이 아니였습니다. 시대마다 이름도 바꾸십니다. 성부 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불리셨지만 성자 시대가 되자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의 사역을 펼치셨습니다. 성령시대는 어떠할까요? 시대가 성자에서 성령시대로 바뀌자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이름을 또다시 바꾸십니다. 이제부터 성령시대 구원자는 누구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대가 바뀌면 구원자의 이름도 바뀐다-

[성부 시대 여호와]

'나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는 구원자가 없느니라'(사 43:11)

성부 시대는 여호와 하나님이 유일한 구원자이셨습니다. 성부 시대를 살아가던 아브라함, 모세, 다윗 등 많은 선진들은 여호와의 이름을 믿고 불렀습니다.

 

[성자 시대 예수님]

'이 예수는.. 다른 이로서는(여호와)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행 4:11)

예수님께서는 당신만이 구원자라고 하십니다. 예수라는 이름 외에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주신 일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당시 유대인들은 누구를 구원자로 믿고 있었을까요?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그러한 이들에게 예수님께서는 당신 외에는 다른 이름의 구원자가 없다고 하십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이는 새로운 성자 시대가 열렸기 때문입니다. 여호와라는 이름을 믿고 있던 유대인들에게 이제는 새 시대가 열렸음을 알리셨고, 구원자의 이름도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었음을 선포하신 겁니다. 성자 시대 구원자는 바로 예수님이십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믿고 구원받기를 바라는 이름은 오직 예수님 외에는 없다고 하셨습니다. 시대가 바뀌자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었습니다. 

 

성령시대 [예수님의 새 이름]

'이기는 자는.. 나(예수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계 3:12)

 

'이기는 그에게는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계 2:17)

성령시대 구원자는 예수님일까요?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될 수 없습니다. 분명 예수님의 '새 이름'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시대가 성자에서 성령시대로 바뀌자 하나님께서는 한번 더 당신의 이름을 새롭게 바꾸십니다. 예수님의 새 이름이라 하셨으니 결코 예수님이 구원자의 이름이 될 수 없습니다. 지금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는 성령시대입니다. 성자 시대를 살아가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었을까요?! 아닙니다. 오직 성경의 예언을 믿었던 사람들만 예수님의 이름을 불렀습니다(요5:39). 여호와의 이름을 버리지 못한 자들은 결국 멸망으로 끝을 맺고 말았습니다. 이 시대도 동일합니다. 

 

성령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부른다면 결단코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과거의 이스라엘 백성들의 잘못을 되풀이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성경의 말씀을 믿고 이 땅에 두 번째 새 이름으로 오시는 구원자를 영접하는 지혜를 가져야 하겠습니다. 시대가 바뀌자 구원자의 이름도 바뀌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겠습니다. 성경은 성령시대 새 이름의 구원자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지체하지 마시고 앞으로 다가올 영혼의 세계를 준비하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재림 예수님 -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에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것이라는 예언이 여러 구절에 걸쳐 언급되어 있다. 그렇다면 재림 그리스도께서 언제, 어떤 모습으로, 어떠한 목적으로 오시며 그분을 어떻게 알아볼 수

ahnsahngho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