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안상홍 재림 예수님! 영적 고아를 시온으로 인도하신 그리스도 본문

진짜와 진실/아버지 하나님(●'◡'●)

안상홍 재림 예수님! 영적 고아를 시온으로 인도하신 그리스도

조은 별나라 2021. 5. 16. 18:28

안상홍 님은 하늘 고아를 찾아 이 시대 사람으로 나타나신 재림 예수님으로 알려지고 있다. 초림 때와 마찬가지로 목적은 영혼 구원이다. 하늘 영광 보좌에서 근엄한 음성을 발하시던 하나님께서 초림 때 사람으로 임하신 사실은 세상 무엇보다 가장 놀랍고 믿기 어려운 광경이었다. 한데 또다시 사람으로 오신다는 경의 가르침은 가히 충격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히 9:28). 이 시대도 사람들은 이 천년 전과 마찬가지로 혼란스러워하고 있다. 예수님께서 또 오셨다니 그도 사람의 모습으로 대한민국에?!.. 재림과 강림의 시기를 동일하게 바라보는 입장을 가진 사람들, 서방이 아닌 동방에 사람으로 오셨다는 사실 모두 믿기 어려워한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동방 땅끝 나라에 사람으로 오셔서 새 언약 계명을 다시 가르쳐 주시리라 예언하셨다.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않고 너희에게 다시 오리라' '내 계명을 지키는 자가 나를 사랑하는 자요..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모든 것을 가르칠 것이다'(요 14:18~29). 재림의 예언을 경에 기록해주신 이유는 예언이 이루어질 때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를 깨닫고 절대적인 믿음을 갖게 하기 위함이다. 지금부터 새 언약 계명을 회복해 주시고 절기가 있는 시온을 재건해 주신 안상홍 님의 예언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안상홍 재림 예수님은 예언적 다윗-

 

시온하면 다윗을 떠올리게 된다. 이스라엘의 2번째 왕위를 계승 받은 다윗은 여부스 민족이 통치하고 있던 이방인의 땅 시온부터 정복한다. 주변의 힘센 지파의 견제를 피할 수 있음은 물론 효율적인 통치도 가능한 데다 이스라엘 부족에게 속하지 않는 중립적인 장소였기 때문이다. 정치와 종교의 중심지로 삼기에 최적의 장소, 자국민을 보호하고 다스리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 시온이었다.

 

다윗은 예언적으로 예수님을 표상한다. 호세아 3장과 이사야 9장에 말씀을 연이어 살펴보자면 말일에 다윗을 찾고 경외하는 사람이 구원을 얻는다고 하였다, 이사야 9장, 신약 누가복음 1장, 3장을 공부해보면 예수님께서 예언적 다윗이라는 사실을 금세 알아볼 수 있다. 그런데 말일에 등장하는 다윗이라 하였으니 우리가 찾아 경외해야 하는 예언적 다윗은 재림 예수님이다. 그러면 왜 예수님께서는 다윗으로 다시 임하시는가? 에스겔서의 예언으로 보자면 다윗이 왕이자 한 목자로 임하여 하나님의 규례와 율례를 지키게 할 것이라 하였다. 그리고 내 자손은 '영원히 그 곳에(장소) 거할 수 있으리라' 하였다. 그렇다면 이 시대 다윗 왕(재림 예수님)의 통치를 받아 규례와 율례를 지키며 영원히 거하게 될 그 장소는 어디일까? 이 곳을 찾아야만 우리가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켜 구원의 은총을 받게 된다. 

 

 

 

-예수님께서 세우신 시온 '절기 지키는 교회'-

 

다윗이 왕위에 올라 백성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통치하기 위해 시온 정복을 서둘렀던 것처럼 예언적 다윗으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도 다윗과 마찬가지로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이스라엘의 영적 왕으로서 시온을 건설하신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건설하시는 시온이 다윗처럼 전쟁을 치뤄 빼앗아야 하는 시온이었을까? 아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을 가리킨다. 

 

 

 

하나님께서 '보라' 하신 장소는 절기를 지키는 시온이다. 시온의 가치는 실로 엄청나다. 절기가 있는 장소 시온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로 약속해주셨다. 그 곳에서 재판장 되시는 하나님께서 율법을 세우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왕으로 임재하신다. 시온에 거하는 백성은 병들지 않을 것이며(사망의 불치병, 롬 6:23), 시온에 거하는 백성은 지은 죄에 대해 용서를 구할 수 있다고 하셨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이야말로 구원이 약속된 장소라 하겠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시온에 머무르며 왕 되시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절기와 율례를 지키며 살아가야 한다. 여기서 말하는 절기는 초림 때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구원의 진리 새 언약이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면 영생하리라' 생명의 약속을 담아두신 절기 유월절(마 26장, 눅 22장), 성령을 부어주신 오순절(행 2:1), 생명수의 축복을 내려주시는 초막절(요 7:2,14), 주간 절기 거룩함을 덧입는 안식일(눅 4:16, 행 17:2~3)이다. 시온에서 절기를 지키는 자가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는 시스템을 갖춰놓으셨다.

 

그러나 지금 현재 예수님께서 세우시고 본보이신 절기를 지키고 있는 교회가 있는가? 절기를 지키지 않는 곳은 절대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시온이 될 수가 없다. 다니엘서의 '그(사단)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다'는 예언처럼 사도시대 말경부터 절기는 하나하나 변개되어 가기 시작한다. 사단은 절기를 폐하는 온갖 방법을 동원했고 결국 절기는 모두 폐지가 되었다. 321년 안식일 폐지 후 일요일 확립으로 일요일 예배로 둔갑! 3차에 걸친 유월절 폐지 논쟁 이후 325년 니케아 공의회는 유월절 폐지 결정! 그뿐인가 예수님 탄생일도 아닌 태양신 탄생일인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도입! 등... 하나님의 절기가 폐지되었다. 절기를 폐하면 시온은 자동으로 무너진다. 시온이 없다면 그곳으로 향하는 성도는 찾아볼 수 없느니 결국 구원은 꿈도 꿀 수 없는 처지가 되고 만다. 그래서 서두에 언지한 내용처럼 예수님께서 고아와 같이 흩어져 방황하는 자녀들을 위해 절기를 회복하고 시온을 건설하시기 위해 두 번째 오신다고 예언한 것이다.

 

'나 여호와가 시온을 위로하되 그 모든 황폐한 곳을 위로하여 그 광야로 에덴 같고

그 사막으로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하였나니'(이사야 51:3)

 

 

안타까운 가운데 놓인 하나니님의 백성들.. 그런데 이사야 선지자는 황폐해진 시온이 다시 재건되리라 예언한다. 시온을 위로하고 여호와의 동산 같게 한다는 말씀으로 보아 시온이 다시 건설되는 희망을 알려주었다. 실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목말랐던 소식이다. 그러면 시온은 언제 재건될까?? 미가 선지자는 말일(마지막 때) 많은 민족이 시온으로 몰려간다고 예언하고 있다. 그곳에서 하나님께서 율법(절기)을 가르쳐 주시리라 예언했다. 시온으로 모인다는 말은 시온이 다시 재건이 되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무너진 시온을 다시 재건해 주시는 분이 누구신가.. 찾아 경외하는 우리가 되어야 구원의 장소에 거하며 절기를 지킬 수 있다.

 

-시온을 재건하신 안상홍 재림 예수님-

 

'시온의 문들을 사랑하시는도다.. 지존자(하나님)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시 87: 2절, 5절)

 

 

여호와 하나님께서 때가 되면 시온을 건설하신다고 예언하고 있다. 그리고 영광 중에 시온에 나타나시고 백성들은 하나님을 찬송하게 된다. 시온이 다시 재건되는 그때에 열방의 민족과 나라들이 모여 하나님을 섬기리라 하였다(시 102:21~22). 성경은 사단 마귀에 의해 무너졌던 시온이 때가 되면 하나님께서 나타나셔서 다시 재건된다고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떻게 시온을 재건하실까? 시온은 '절기'를 지키는 장소라 했다. 이는 절기가 회복되면 시온은 자동으로 건설이 된다. 마지막 시대 다윗의 예언으로 오셔서 초림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30세에 침례를 받고 새 언략 절기를 회복해 주신 분은 누구일까? 바로 안상홍 님이시다. 안상홍 님은 천육백 년이 넘는 기나긴 시간을 넘어 새 언약 절기를 가지고 오셔서 우리에게 가르침 주신 주인공 재림 예수님이시다.

 

세상에 다윗의 이름으로 왔다 주장하는 수많은 거짓 선지자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이 절기를 회복해 주었나? 시온을 건설했나? 그저 간판만 다윗의 이름을 들먹이며 절기가 없는 허울뿐인 장소를 만들었다. 성경에 주신 하나님의 절기가 없는 장소는 절대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시온, 교회가 될 수 없다. 오직 안상홍 님께서 오셔서 새 언약 절기를 모두 회복해주셨다.  안상홍 님은 이 시대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초림 예수님이시고 이 시대 시온을 재건해 주시기 위해 다시 등장하신 우리의 재림 그리스도 하나님이시다. 안상홍 님께서 이천 년 전 오셔서 세우신 절기를 다시 오셔서 회복해 주시기까지 걸으신 고난의 세월을 다시 마음에 되새겨본다. 시온(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는 절기 지키는 백성이 되시기를 바란다. 

 

https://www.youtube.com/watch?v=AevZosGLZW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