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봄맞이 양말목 공예 꽃 키링 장만했어요^^ 본문

소소한일상/보고 듣고 도전하기~🍭

봄맞이 양말목 공예 꽃 키링 장만했어요^^

조은 별나라 2023. 4. 7. 21:37

지난번 만들었던 양말목 미니 손가방에 달았던 꽃키링(코사지)가 이뻐서 몇 개 더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쉬워서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겠다 싶어 올려봅니다.

준비물: 꽃잎 6개, 꽃봉오리 1개 (매우 간다하죠?!)

 

양말목 한 개를 두 번 꼬아 사진처럼 손가락에 끼워주세요. 

그리고 양말목 하나를 8 자 모양으로 꼬아서 겹쳐주신 후 처음 만들었던 고리 안에 넣을 거예요.

 

처음 사진처럼 고리 안에 넣은 후 한쪽 양말목을 아래쪽 고리 안에 넣어 주시고 잡아당겨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5개의 꽃잎을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주시면 돼요.

 

이렇게 5개의 꽃잎이 완성되었다면 잘하신 거예요.

이제 꽃봉오리 만들어 볼게요.

 

양쪽 끝을 잡은 후 꼬아서 묶어 주세요.

이때 주의 할 점은 한쪽 끈을 짧게 잡아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한 번 더 꼬아서 묶어 주세요. 두 번 묶어 주시면 꽃봉오리가 풍성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이렇게 봉오리를 가운데 넣으시고 뒤로 돌려 보시면 저렇게 길게 끈이 나와있을 거예요.

끈을 사진처럼 고리마다 넣어서 이어주세요. 이제 마무리가 다 되었어요.

 

짜잔!! 어여쁜 양말목 키링(코사지)가 와성 되었습니다^0^

저희 집에 양말목 꽃들이 활짝 피었어요.

여러 개 만들어서 탁자에 올려놓으니 미소가 절로 나오네요ㅎㅎ

양말목으로 못 만드는 게 없는 거 같아요. 다음 작품도 기대해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