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양말목 공예 바구니 만들기 도전해보았어요^^ 취미 생활로 강력 추천!! 본문

소소한일상/보고 듣고 도전하기~🍭

양말목 공예 바구니 만들기 도전해보았어요^^ 취미 생활로 강력 추천!!

조은 별나라 2022. 2. 24. 22:14

오랜만에 양말목 공예 도전했어요^^

이번에는 사각 바구니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완성하고 보니 너무 이쁘더라고요ㅎㅎ 만드는 과정은 음.. 쪼금 어려웠어요.

영상으로 볼때는 쉬워 보여서 만드는 과정도 찍고 영상도 올려보고 도전하려고 했는데

바닥 코 늘리는 부분이 조금 헷갈려서 사진 찍는 거는 못했다는 ㅋㅋ 만드는고에 열중했답니다^^

 

양말목 색은 딱 개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한 봉당 100개가 들어있어요. 저는 먼지 없고 탄탄한 양말 목을 선호해요.

그런데 요번 바구니 만들때는 늘어짐이 좋은 양말 목이 훨씬 만들 때 수월하고

이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은 중앙에 고리를 만들고 9개로 시작을 해요.

그리고 1코당 1개, 다음에는 1코에 3개 등등 계속해서 늘려주시는데

이 부분이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 정말 영상보고 멈추고 여러 번 했어요ㅎㅎ

지난번 컵받침 만드는거랑은 비교도 안되었답니다.

그래도 저는 코바늘 요런거 보다는 양말 목이 훨씬 편해요. 

한번 만들고 나면 두번째꺼는 무난하게 완성하게 되니까요^_^

 

바닥을 완성하고 나면 이제 위로 올려주어야 해요.

여기부터는 편하답니다. 다한거나 다름이 없지요.

원하는 만큼 계속해서 쌓아 올리면 되거든요. 

 

 

짜잔!! ^0^ 이쁘지요!! ㅎㅎㅎ

정말 완성하고 보니까 너무 이쁜거에요.

노랑이 하려다 민트색이 매력 있어 선택했는데 완전 대만족이었습니다.

양말목 바구니에 선물 받은 양말 넣어주니 찰떡!이네요ㅋ

분홍이 도 하나 더 만들어 보아야겠어요. 하나는 제 것 하나는 선물하려고요.

여러분도 양말 목 바구니 도전!! 어떠세요?!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고 만들기도 어렵지 않은

양말목 공예 저는 너무 재미있네요. 그럼 다음에도 준비해서 예쁜 작업 올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