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인비오 CD 플레이어 CD-800BT 본문

소소한일상/감사하면 즐거움이💖

인비오 CD 플레이어 CD-800BT

조은 별나라 2020. 12. 1. 00:24

며칠 전 인비오 CD플레이어 하나 장만했어요ㅎㅎ
제거는 아니고 엄마가 사용하시는 기존 제품이(CD-600BT)
고장 나서 소리가 안나다고 하시기에 급히 하나 주문했답니다^^

 

 

 

 

주문하고 이틀 만에 받았습니다
3년 전쯤 인비오 제품으로 CD플레이어 구매했었는데
그때보다 가격이 좀 올랐더라고요 희소성이 없어서 가격이 조금 오른 건지..ㅎ

 

 

 

 

-구성품-

 

구매후기 읽어보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이즈도 아담하니 
맘에 들어 선택했습니다 실물이 사진보다 훨씬 이뻤어요@.@
실제로 집에 와서 작동시켜 보니까 소리가 예전 모델보다 
훨씬 깨끗하고 선명해서 대만족 했어요^ㅡ^

 

구성품으로는 CD-800BT본체, 전원 케이블, 사용설명서, 리모컨!
구성품 중에 리모컨에 넣을 수 있는 건전지가 들어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리모컨이 있는지는 몰랐거든요ㅋ 건전지까지 들어있어서 적잖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물론 약 넣고 버튼 누르니까 작동도 잘 되었습니다.

 

 

 

 

-기능 설명-

 

라인-인 및 헤드폰 단자
유선으로 연결도 가능하고 PC, 노트북 스피커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인비오 CD-800BT 모델은 USB, TF메모리 카드 지원이 되어서 
여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답니다.

 

오른쪽 기능으로는 주파스 조정, 기능 선택 레버, 음량 조절, LED 끄고 켜기.
디스크 오픈하면 CD 모양의 종이가 들어 있어요.
요건 버리고 사용하시는 거 다 아시지요^^
CD 그리고 메모리에 저장된 최대 99곡을 선곡할 수 있고
장르별로 폴더를 관리해줍니다. 반복 기능 및 랜덤 기능도 있어 
원하는 취향대로 음악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저는 블루투스 기능 지원이 되어서 좋았는데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음악을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답니다.
아! 핸즈프리 기능도 있는데 전화가 걸려올 경우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통화가 가능 하사도 합니다.  CD-800BT에는 최근 통화한 내역이
저장되어 있어 전화 걸기도?! 가능하다는 점! 굿~ :)

 

 

 

 

-음압 LED-

 

재생 버튼 누르자 조렇게 LED 불빛이 컬러 별로 번쩍번쩍합니다.
저는 보라, 빨강, 파랑, 녹색, 노랑 등등 ㅎㅎㅎ
웃음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소리도 너무 맑고 깨끗한데 
이쁜 불빛이 음압에 맞추서 바뀌면서 번쩍번쩍하니까요

주말에 엄마께 전달드리고 왔는데 엄마도 소리가 전에 거보다
잘 들린다면서 무척 맘에 들어하셨어요
엄마가 좋아하시니까 저도 행복해졌답니다^^

(대신 저는 반찬을 얻어왔다는~ㅎㅎ)
CD 플레이어 CD-800BT 저는 별 다섯 개 선택합니다~

내일은 또 하루가 시작되네요
모두 맛난 밥 먹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