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감사하는 입술을 기뻐하시는 어머니 하나님! 본문

소소한일상/감사하면 즐거움이💖

감사하는 입술을 기뻐하시는 어머니 하나님!

조은 별나라 2022. 3. 3. 22:49

'불만이 가득차면, 교만이 생깁니다. 늘 가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면, 불만과 교만이 없어지고
겸손한 마음을 갖게 됩니다' (어머니 교훈: 일곱번째)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일에 감사하라'는 말씀의 뜻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발 부상으로 긴 시간 고생을 했었는데요. 우연히 본 감사로 시작해 감사로 끝을 맺는 일상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게 되었답니다. 암으로 고생 중인 환자는 감사노트를 작성하면서 완치가 되었고, 선생님의 권유로 감사일기를 쓰게 된 반 학생들은 얼굴에 미소가 번지고 사용 중인 언어들도 부드럽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감사하는 삶이 주는 선물은 이렇듯 우리 생활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옵니다.

 

실제로 발 부상으로 고생했던 저도 작년에 감사일기를 틈틈이 적고는 했는데요. 처음에는 저도 믿기지 않았지만 아픔을 이기고자 뭐라도 해보자 하고 시작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러다 작은 것부터 감사일기를 작성하기 시작했지요. 의사 선생님과 상담 중 아픈데 왜 그렇게 잘 웃느냐는 말에 소소한 일상이 주는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려고 애쓴다고 했더니 이런 말씀을 주시더라고요. 의학적으로 설명은 안되지만 실제로 긍정적으로 삶을 바라보고 감사하고 잘 웃는 사람들이 통증을 덜 느끼는 사례가 많다고요. 그때 저도 깜짝 놀랐답니다. 아! 하나님께서 왜 '범사에 감사하라' 하셨는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감사하는 삶은 우리의 몸도 정신도 믿음까지 긍정적 에너지를 만들어 영육 간 상처도 치유되고 강건해지는 효과를 가져온다는 것을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감사를-

 

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새 언약을 회복하신 재림 그리스도다. 초대교회 원형인 하나님의 교회와 어머니 하나님을 세워 구원의 길을 열었다.

ahnsahnghong.com

안상홍 하나님께서는 하늘의 죄를 짓고 이 땅에 쫓겨 온 영적 죄인들을 버릴 수 없어 사랑하는 자녀들을 위해 육천 년의 구속 사업을 세우셨습니다.  초림과 재림 두 번의 육체를 입고 오셔서 새 언약 진리를 세워주셨고요. 당신의 자녀들의 죄를 씻겨 주시고자 십자가 고난을 지셨고 다시 오셔서 석수일을 하시면서 손발이 다 망가지는 아픔 중에도 생명 책자를 적으시고 새 언약(유월절, 안식일)을 되찾아 주시고 마지막 성경의 비밀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 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안상홍 님의 은혜에 진정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죽음으로도 갚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자녀라 해도 잃을 수 없어 지구 도피성에 죄인들과 함께 거하시고 이제까지 잠도 쉼도 없이 회개의 길을 대신 걸어가 주고 계십니다. 전 세계 흩어진 잃어버린 하늘 자녀들을 속히 구원하시고자  하루하루 생명수의 말씀으로 저희들의 영혼을 소성시켜 주십니다. 어찌 당신의 삶은 없이 오직 잃은 자녀의 영혼 구원만을 위해 수고하는 삶을 살고 계시는지요.. 사형수와 같은 영적 죄인을 위해 모든 걸 내려놓고 희생과 인내, 배려, 겸손, 낮춤, 섬김 등 친히 본보여 주고 계십니다. 죄인들을 버리지 않고 찾아주시고 하늘 자녀로 양육하여 주시는 하늘 어머니의 그 은혜에 감사를 드리고 또 드리게 됩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는 세상살이에 지쳐가는 자녀들에게 일곱째 날 안식일 축복으로 하늘 소망을 주시고, 새 언약 유월절 진리로 영생의 축복도 값없이 베풀어 주셨습니다. 성령시대 새 이름의 구원자 안상홍 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축복은 또 얼마나 큰지요. 무엇보다 사랑의 근본이신 하늘 어머니의 자녀를 깨닫게 해 주신 은혜는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축복입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시고 하나님의 교회로 인도해주신 모든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살아가는 동안 겪는 고난조차도 하늘 본향 가는 길에 놓인 작은 장애물일 뿐, 이조차도 인내를 만들어 견고한 믿음이 되도록 도와주시는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 동행하도록 허락해주신 은혜에도 무한 감사를 올립니다♡ 정말 이렇게 감사를 하다보니 제 삶이 얼마나 값지고 감사한 시간인지 기쁨이 수직상승!! 중이랍니다ㅎㅎ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 watv.org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유엔, 각국 정부기관 등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인류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

watv.or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