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양말목 공예 도전!! 원형 컵받침 쉽고 재미있어요^^ 본문

소소한일상/보고 듣고 도전하기~🍭

양말목 공예 도전!! 원형 컵받침 쉽고 재미있어요^^

조은 별나라 2021. 10. 3. 18:02

 

올만에 양말목 공예 도전했어요^^ 지난번 사각 모양과 원형 모양 도전했었는데 조카들과 머리띠, 반지, 팔찌 등 만들고 남은 거 올만에 꺼내서 다시 만들어 보았답니다. 남은 양말 목 다 사용한다 치고 만들어 보았어요. 지난번 만든 원형 양말목은 동생이 이쁘다고 해서 주고 제 것 다시 한번 더 만들어 보았습니다. 방석 만들려고 했는데 색이 모자라기도 했고요^^

 

 

이번에는 원톤으로 하기에는 동일 양말목이 부족해서 라인을 다른 색으로 한번 더 돌렸어요. 크기가 커져서 컵 놓기가 훨씬 안정적이네요. 원두커피 연하게 준비하고 큰 조카들이 온다고 해서 자랑? 삼아 원형 컵받침 준비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원 안쪾이 마치 꽃 모양처럼 보여서 마시면서 눈도 즐거워지는 효과가 있었어요. 이모 솜씨 좋다고 칭찬받았습니다 ㅎㅎㅎ

 

 

양말목 공예는 어렵지 않고 막상 도전해보면 두 개째부터는 손쉽게 만들어지고 실생활에 활용도가 높아서 성취감도 있어요. 바구니, 가방, 방석 등 다양하게 쓰이기 때문에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아도 즐겁워요. 

 

 

양말목 공예 도전 2탄! 은 여기까지 입니다^^ 잇님들도 실생활에 필요하신 고 핸드메이드로 만들고픈 생각이 있으시다면 저는 양말 목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 구매하실 때 필수 알아두실 게 있는데요. 색상, 재질, 먼지.. 등 꼭!! 고려하셔서 구매하세요. 댓글 참고하셔서 먼지가 너무 많거나 커팅 라인 및 늘어짐이 심한 건 피하시는 게 좋으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