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비행선

집콕 취미 강력 추천!! 저도 양말목 가방 도전했답니다^^ 본문

소소한일상/감사하면 즐거움이💖

집콕 취미 강력 추천!! 저도 양말목 가방 도전했답니다^^

조은 별나라 2022. 3. 24. 22:52

 

 

양말목 만들기 지난번 사각 바구니에 이어 가방도 도전해보았습니다^^ 사각 바구니 만들고 만들어 본거라 어렵지는 않았어요 ㅎㅎ 바닥면만 코를 잘 이어서 연결하면 위로 쌓아 올리기만 하면 되니까 어렵지 않았습니다.

 

 

먼저 양말목을 고리처럼 연결해주어야 하는데요. 처음 양말목을 두 번 꼬아서 놓고 그 뒤에 계속 연결해서 고리를 이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고리에서는 위에처럼 코너에 양말목을 두 개 넣어 주시고 다시 한 고리에 한 코씩 넣어서 쭉 이어가시면 되요.

 

 

반 바퀴를 다 돌고 나서 마지막 코너 고리에 이번에는 3개의 양말목 고리를 넣어주세요. 그렇게 한 후에 주황색 코를 하나 건너뛰고 그다음 코에서 또 한 고리에 한 개씩 넣어서 반대편 코너까지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코너까지 돌아오면 요런 모양이 되는데요. 여기까지만 해놓고 보아도 탄탄한 양말목 바닥이 나올 거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ㅎ 반 바퀴를 또 한 고리에 한 개씩 넣어서 돌아오고 나면 반대편 코너에서 코를 많이 늘릴 건데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코너까지 오면 민트는 한 고리에 한 개씩 넣어 주고 그다음 주황색은 두 개의 양말 목을 넣어 줄 거예요. 그래서 코너 쪽에 총 5개의 양말목이 들어가게 됩니다. (보기 편하시도록 색상으로 구분해보았어요) 그렇게 반 바퀴를 돌고 나면 이제는 위로 쌓아 올릴 거예요. 위로 쌓는 순서는 어렵지 않아요. 원하는 만큼 양말목을 이용해서 계속 쌓아 올려 주시면 되니까요.

 

 

중간에 심심할 거 같아 지난번 사용하고 남은 민트 색상 양말목을 넣어보았어요. 크림 색상이 부족할 거 같기도 했고요 ㅋㅋ 그래서 두 가지 효과를 위해 중간중간 남아있던 양말목들을 활용해 색상을 입혀주었답니다.

 

 

요렇게요^^ 여러분도 남은 양말목 이렇게 사용하시면 활용도가 높으실 거예요 ㅎㅎ

 

 

자! 계속 쌓아 올리다 보니 이제 어느 정도 높이가 나왔어요. 더 쌓고 싶었지만 역시나 크림 색상 양말목이 부족하더라고요 ㅠㅠ 처음 바닥 틀을 엮어 만들었던 고리를 활용해서 가방의 손잡이를 만들어 주었답니다. 이제 완성작 보여드릴게요!

 

 

ㅎㅎ 이렇게 저의 집콕 취미 양말목 가방이 완성되었습니다^0^ 어떠세요?! 색상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고 맘에 드네요 ㅎㅎ 크림 색상과 민트, 그레이 색상도 잘 어울리고요. 마침 집에 꽃이 있어 장식을 해보았어요. 저의 귀요미 울라프도 함께 해보았고요. 지난번에도 그랬지만 저는 집콕 취미로 양말목 공에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잇님들에 더더더 잼있는 집콕 취미 준비해서 올께요♡

Comments